XOXOBLE

[애드센스] 3번째 통과! 노하우랄까? 티스토리 초대부터 애드센스 합격까지 본문

일상 & 정보/검색 엔진

[애드센스] 3번째 통과! 노하우랄까? 티스토리 초대부터 애드센스 합격까지

뇽키 2018. 7. 9. 14:59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제가 아주 기분좋은날입니다.



뭐라도 쏴드리고싶은데 오늘 댓글 남겨주시는분에 한해서 

스타벅스 라떼 한잔 쏘겠습니다!

(수익금도 얻기전에 한팡 쏴드림. 훗)



애드고시에 2회 탈락한저는 급하게 애드핏.. 이라도 울며 겨자먹기로 신청하여 우선에 광고는 애드핏으로 성공하긴 하였습니다만.

최초 목표였던 애드센스를 하기위해서 최대한 게시글을 많이 기재하고자 하였습니다.

실제로 제 티스토리 내 게시물은 17개였구요 3차째에 당당히 합격하였습니다.


어쩐지 광고가 많이 올라와있길래 뭐지...?  싶었는데 ㅜㅜ 흑흑 

혹시나해서 메일 확인해보니 애드센스 합격통과하여 광고가 올라갔다고 합니다.

아싸!


게시물에 잔뜩 광고가 들어가서 너무 기분이 좋구먼유 +_+ 

하지만 광고 클릭수가 없어서 아직 수익은 0이지마눈 ㅜㅜ

전 괜찮숩니다!!!!!!!!!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로 저는 애드고시에 합격했으니까요! 만족쿠만족!


자 이제 티스토리 시작부터 애드센스 합격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1. 티스토리 초대

-저는 지인을 통해 초대장을 받았어요! 주변에 컴퓨터 쪽 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행히 얘기하다가 얻게되었습니당

 주변에 블로그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던진말에 초대장을 받으실 수 있어요!

 아니면 초대장 요청해서 받는방법이 있는데 참 구하기 쉽지않죠잉...

 힘내세용 가장 어려운게 초대장 받는 것이에요!


2. 광고 플러그인 추가 (애드센스 합격 노하우!) 

- 애드센스, 애드핏 등 다양한 수익관련 플러그인이 있는데요,  애드센스 통과를 위한 방법을 리스트로 꼽아보지요!


1)  정직체로 맞춤법 표기와 다로 끝나는 문장선택 . 완벽한 문장표기 

2) 사진은 적절히, 사진이 없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3) 한가지, 대표주제를 정한 포스트 올리기

 -저는 고양이. 고양이 치료, 웹퍼블리싱 관련 포스트로 작성하였습니다.

4) 1400자 이상 작성 (구글이나 네이버에 글자수 세기 치시면 관련 링크들 많이나옵니다.)

5) 제목은 그 주제가 명확히 들어나야 합니다.


제가 신경 쓴 네가지는 상위 리스트와 같습니다.

어떤분들은 10번의 애드고시후 통과하신경우도 있다하고 , 저는 복받았나봐요 헤헤

제가 포스팅할때 신경썼던 건 위의 다섯가지입니다. 



충분히 간단한 법칙이니 이 네가지만 가지고도 통과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탕탕!




마지막으로 애드센스 신청하며 포스트했던 링크 값 알수없음 오류!

 혹시 이와 같은 현상있으시다면 클릭클릭!


2018/07/03 - [일상공유] - [애드고시 재심사의 굴레]애드센스 사이트 url 포함할 수 없음 오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