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BLE

[순천여행] 여행 마지막코스로 청춘창고 추천 본문

일상 & 정보

[순천여행] 여행 마지막코스로 청춘창고 추천

뇽키 2018. 8. 26. 15:19



순천에서 청춘창고 유명한거 다들 아시죵?

이곳으로 할것같으면 바로바로 먹고 즐기고 놀고!
세가지가 가능한 음..식점 겸 복합 생활공간?

마지막 여행일 일정은 그냥 비워두었습니당

순천역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기엔 순천역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한 
바로바로 청춘창고가 있기때문이죠!







뭔가 만들어진 듯한 공간은 별로 메리트를못느끼는 저지만

친구가 추천해서 가게되었어요.

첫째로 평가해드리면 

기대를 안해서그런지 더 좋았던 가성비좋고 시설괜찮은 문화공간입니다.









순천 청춘창고에서는 이것저것 수공예를 체험할 수있는 시스템이 만들어져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도자에 그림을 그리는 도자공예수업을 신청하였습니다.

(그밖에도 가능한 순천 청춘창고의 체험은 , 

청춘창고를 들어서서 2 층으로 올라가면 향초만들기, 나만의 차 만들기, 일러스트화하기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딱히 신청까진아니고 지나가다 얘기함...

컵과 그릇 등 다양한 도자식기를 고를수있는데

가장 저렴한 숫가락과 숫가락 받침을 선택하여 인당 총 10,000원으로 체험해보기로 했습니다.

 





도자의 특성상 2주의 시간이 걸린다 하여 저희는 택배로 받기로했습니다.

추가 택배비용은 5,000원!

총 2인 수저세트가 25000원들었찌요 , 소요시간은 보통 15분~ 30분인데 저희는 집중해서 하다보니 ^^

40분이상 지났네요! 초등학교 친구여서 그런지 미술시간이 생각나구 해서 너무 좋았다네





시안은 마음대로 생각해서 하면되는데 저는 순천여행을하며 친구에게 맡겨놓은

인삼양이 마음쓰여 주제를 그녀와 저로 정했습니다.


하나 팁을 알ㄹㅕ드리자면

저의 경우 미대기도하고.. 이것저것 색도 섞어서 썼는데

굽고나면 컬러가 바뀌기때문에 어찌나올지 모르겠어요

단순히 선으로 이용한 디자인이 예쁜것 같습니다.

타이포도 좋구요

하지만 저는 그녀를 생각하며 컬러풀하게 그리기시작했습니다. ㅋㅋㅋ

구운뒤모습은 걱정이이만저만이아닙니당 ㅜㅜ







친구가 이쁘게 한거같아서 괜히 샘나네요 ㅋㅋ 

아마도 친구쪽이 더 예쁘게 될것 같아요 . ㅜㅜ

하면서 묘한 경쟁심리 느꼈드랬죠 ㅎ_ㅎ 커플끼리해도 참 좋을것 같은 도자 공예 

순천 청춘창고 추천합니다.






그렇게 마치곤 파전에 음료막걸리를 먹기위해달려간 나란녀석.

파전은 스몰 라지 사이즈로 선택가능하고 스몰은 5,000 원 라지는 8,000원입니다.

막걸리는 퓨전식으로 청포도막걸리, 망고막걸리가 있는데 두개다 음료 같은느낌인데 묘한 술맛을 냅니다.


맛있었어요.

전은 파전, 해물김치전 등등있고 부침개도 있었던가.. 기억이안나네염










마지막날 기차로 이동하기전 

마지막코스로 딱인 순천 청춘창고, 꼭한번 들려보세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