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BLE

[풍미통닭] 마늘치킨이 아주 맛있다네잉 본문

일상 & 정보

[풍미통닭] 마늘치킨이 아주 맛있다네잉

뇽키 2018. 11. 21. 00:01




백종원이 알려준 맛집으로 순천의 풍미통닭이 있죵.

이렇게 촉촉한 통닭은... 첨먹어봐요.....

미쳐써.....










직접가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풍미통닭에 가면 직접 해체해주시는데 닭가슴살이 퍽퍽하다는 편견진짜

버려야대요.....

어찌튀긴건지모르겠게 가슴살이이렇게 촉촉한거 처음봐요.

마늘의 알싸한 향을 느낄 수 있는 풍미통닭은 

맥주가 아까울정도로 꼭 그 본연의 맛을 느껴야해요

그래서 먹다가 사이다시킴 ㅎㅎㅎㅎ.ㅎ..ㅎ 뿌듯

술을먹을배따위 닭을 밀어 넣기 바쁜 중 








결국 여자둘이서 완닭!

.... 말도안하고 먹었다오 







마늘통닭을 먹구 음료수를 먹었더니 19500원으로 맛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헤헷 주먹밥을... 못먹은건 좀 아쉽지만 

그러고 게스트하우스에 갔더니 또 풍미통닭을 시켰었다고 한다.

하지만 배달과 차원이 다르니 꼭 가서 드시구







순천역에서 걸어서 1키로 정도되니

걸어가셔도 괜찮더라구요







다리도 건너고 운치도 좋았는데

그다음날 또 지났는데 

ㅎㅎ.... 순천 너무 익숙해졌다리~







이것저것 하기 좋은 순천!

순천의 숙소는 순천역으로 잡으면 1석2조 

이곳저곳 걸어서 근처로 다닐 수 있습니다.



순천 풍미통닭 (소근소근) 여기서 연예인도 봤따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