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묘_정보

[고양이 피부사상균] 피부사상균의표적이되어버린 나.

by 뇽키 2018. 6. 20.



사실 원래 피부가 약해서 피부묘기증도 가지고있고
점박이같이 피부색도 조금달라요.
이번에 피부병이란 피부병은 모두 걸린것 같은데요.
피부사상균이라니 ㅜㅜ
고양이의 피부사상균 치료 2주차에 저는 그것을 걸려버렸네요.


것도 모르고 요리조리 긁고 햙는 고양이 덕에
서운하고 화도 났지만 , 가족인지라 그래도 챙겨줄수 있음에 감사하며 더 많이 사랑해줘야겠다구 생각합니다.






저는 등 한군데에 났습니다.
다행히도 크게 번지기 전에 발견한 터라
열심히 밴드도 바르고 연고랑 약도 복용중입니대.








저는 이정도 스팟인데 정말 3센치? 정도 크기에요
심하신분들은 시작점부터 번지고 번져 2차감염도
많이 일어나셨더라구요.

어떤분 포스팅에 햇빛알러진줄알고 뒀다가
등전체에 옮으신 거 본적있어요


저의 피부사상균 증상 알려드립니다.

1. 간지러움
2. 둥근모양의 빨간테두리를 가진 부분이 부풀어오르고
부분 빨갛다
3. 술을 먹으면 더 가렵다.


사실 피부사상균은 무좀균이나 마찬가지라고합니다.
왜냐면 무좀치료시에 먹는 독하디 독한 무좀약을 먹어야 낫는다고 하니요.


약은 향균제를 처방받았구요.
2주정도 쭉 드셔야한다고 하네요.











너라도 무탈히 나아가니 다행이다 인삼잉
피부사상균 중간에 포스팅 한번 더 해야징 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