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묘_정보

고양이 병원 첫진료, 가격과 정보 안내

by 뇽키 2018. 6. 6.





분양한지 이제 일주일이 지났네요.

짧은시간 우여곡절 많았습니다.

다름아닌 고양이의 피부 질환때문이죠!

워낙아기고 밤에 길거리에서 데려온거라서

피부병이 있는지 몰랐는데요.





것도 모르고 접종기간에 맞춰서 동물병원으로 데려왔네요.

입양한지 4일만에 다녀왔습니다.

귀뒤에 벗겨진 부분은 약복용후 4일째 모습입니다.

가려운지 미친듯이 긁엇는데
그 부위가 아물며 딱딱해지고 있는 지금 여기저기 땜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동물 병원에 가서
곰팡이 균에 의한 세균성 피부염으로 예상된다고 진찰 받았어요.

이거 같은경우는 사람한테도 옮는다고 해서 , 청결에 각별히 주의하고있습니당.
1차 접종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꼭 필요한

심장 사상충 예방 연고인 애드보킷도 바르구요!

해당연고는 벼룩 모기 진드기등 해충을 박멸하여
외 내부의 감염을 막는다고 해요 .



실은 막 가려운 기분이여서 벼룩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의사쌤한테 몇번이나 질문.....
애드보킷이 흡수되면 4개월 동안 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고양이 털에 약성분이 돌면서 모든 해충들이 모두 박멸된다고 하니,

걱정하지 마시기! 저는 너무 걱정했어여....
집에 벼룩이 있는상상은 해보지 않았기 때문이죠!












제고양이는 예전보다 훨씬 활동적이고
밝아졌습니다.


적응한 까닭도, 나아가는 까닭도 있겠지요?









하루가 다르게 엄청 잘 자라주고 있어요.
고양이는 육식동물이라고 닭가슴살 꼭 먹이라는 말씀을듣고, 약에 타서줄때... 엄청 줬는데...











둔!뚱!

돼지가 되어부려따!







껌딱지인 우리 인삼양은
오늘 같이 산책도 하고

건강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금주 금요일에 재진료 날짜인데!
많이 호전된 모습을 보여쥬고싶네요.











병원비용은 만만치 않으니 다들 ...

힘내서 아가를 지키자구요!


안녕